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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 뜨는 산업과 지는 산업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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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진행중인자율주행과관련된대부분의이슈를다루는자율주행입니다. '자율 주행'이라는 주제만 500쪽이 넘는 책을 낼 수 있다는 것만 봐도 자율 주행 기술이 인간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예상할 수 있다. 대한민국도 화성 인근에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험장 K-시티를 건설해 국가 국가 국가 국가 모두 자율주행 조사에 앞장서고 있다. 자율주행이라는 주제에 대해 생각할 때 가장 궁금한 것은 아마도 최근 기술이 어디까지 발전했고, 최종적인 모습은 어떤 것이며, 언제쯤 실현될 것인가입니다. 저자는 자율 주행 기술의 90%는 확보하기 어려운 게 없는데 자신의 멀리 한 0%에 해당한 아주 복잡한 교통의 정세, 특히 시내 주행과 관련된 기술이 적지 않다고 타고 얘기하는 거랍니다. 특히 자동 운전 자동차가 자동차의 흐름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한 길을 찾기 위해서는 감지, 지도 현재 위치 인식, 결정의 4가지 도전 과제를 극복해야 한다고 설명합니다.​ 책에는 자율 주행 기술을 5단계에서 자신 느타고 있다. 3단계 정도 되면 운전자가 운전 쵸은세울 계속 감시할 필요가 없도록 되어 4단계는 시스템이 특정의 정세까지 커버하는 단계입니다. 그렇게 자신 4단계까지는 운전자가 시스템의 판단을 뒤집을 수 있다. 일 4단계를 자율 주행하게 말하며 최종 5단계는 운전자가 없는 유일무이 제동 차를 가리킨다. 무제동차의 핵심은 처리 장치와 카메라, 라입니다, 레이더, 초sound파 등 환경을 인식 해석하는 데 필요한 기술이라고 설명합니다. 현재 자율 주행 차는 운행 중인데 물론, 이게 요즘은 거의 통제된 정세에서 운행되지만 머지않아 1조 같은 교통 상황에서도 운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율주행차와 자율주행차는 무엇보다 사회적 비용(문재, 연료소비, 배기가스, 토지사용 등)을 줄이고 무엇보다 교통문재가 크게 감소해 자동차수리, 병원재활센터 등의 비용도 함께 경감됩니다. 구체적으로 자율 주행 차는 연비를 최대 50%이상 향상시키고 안전성이 증진되면 자동차 중량을 주는 1이 생겼고 연료도 줄어들고 배기 가스도 최대 20프로를 주는 1수 있게 된다. 자율주행차가 되려면 차량끼리도 어린이를 위한 정보를 교환하고 서로의 주행을 조정해야 합니다. 교통뭉지에의 94%가 사람의 실수로 1어라는 점에 비추어 보면 자율 성주 이상 차선의 안전 개선은 큰 장점이다. 역시, 통근시에 차안에서 낭비하는 시간이 생산적인 시간이 되는 등, 자신의 휴식을 취하는 시간으로 바뀌는 것도 중요한 부분입니다. 자율주행차는 기존 자동차, 중소기업뿐 아니라 구글, 테슬라 등 기술 중소기업도 개발에 나서고 있다. 자율주행을 제어하는 소프트웨어가 핵심이 되기 때문입니다. 자동차 회사에서 단일 단계부터 순서대로 5단계까지 나, 숨어 있지만 기술 중소 기업은 아내 sound에서 당장 자율 주행 차를 개발한 점이 다른 부분입니다. 다양한 교통정세에서 올바른 판단을 내리려면 무엇보다 사물을 정확히 인식해야 하는데 이는 독자적인 학습시스템인 머신러닝 알고리즘만이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자율주행차에 따라 효율적인 운행이 가능해져 점차 소유가 아닌 공유 개념으로 바뀐다면 자동차 수는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면 자율주행차로 인해 미성년자를 비롯한 어린이와 노인의 사용빈도도 높아지기 때문에 저자는 자동차 수가 줄어들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하게 될 것입니다. 오히려 더 많은 사람들이 자율주행을 활용하기 때문에 자동차의 수는 항상 지나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효율적인 운행으로 교통 체증을 피할 수 있고, 연비도 절약되고, 무엇보다 차 안에서 생산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자동차의 수가 항상 고집하는 문재를 상쇄하기에 남음이 있을 것입니다.​ 저자는 2025년쯤 되면 자동차는 혼자 힘으로 가속, 감속, 방향 조종이 생길것이라고 예측하는 것입니다. 2030년경에는 도로에서 상당수의 자율 주행 차(자동화 5단계)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얘기하는 거랍니다. 이리하여 약 한 5년 후의 2035년경면 자동화 4,5단계가 장착된 자동차 2,000~3,000만대가 도로를 전전한 것으로 추정하는 것입니다. 물론 나라별로 다소의 정세는 다를 수 있다. 아무래도 믹크로 1하 이런 자동차를 볼 수 있습니다. 저자는 믹크보다 다소 늦겠지만 유럽 두자인 Japan, 이리하여 데힝밍 국도 끓인 시기에 자동화 4,5단계를 구현한 자동차가 등장할 것으로 예측하는 것입니다.이 과정에서 자동차는 독립형 제품에서 커넥티드 카로 변신하게 된다. 즉,주변의차량,교통기반시설,이렇게해서그외다양한환경과연결됩니다.잃어버리고정보를주고받게되는거죠. 빨리 정보를 교환하고 있어 5G망이 기반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상태는 오히려 사이버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 측면에서는 약점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연결고리는 사이버공격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차량연결성이 깊어질수록 사이버공격의 위험성도 높아진다고 경고합니다.아무리 기술이 발달해도 자율주행차는 글재주를 낼 수밖에 없다. 자율 주행 차 앞으로 5명도 있지만 당싱로 돌진하면 5명의 목숨이 위 함.방향을 바꾸면 어린 아이는 한 사람이 죽는다. 여기서 "5명을 구하려고 어린 아이는 한 사람을 죽이고 좋을까"라는 질문이 대두한다. 문재는 Sound 자율주행차를 설계할 때 알고리즘을 짜야 한다는 점입니다. 사전에 기술 시스템에 윤리적 판단을 심어줄 필요가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런 결정을 프로그래머 혼자 내려서는 안 된다는 점입니다. 충분히 사회적 논의를 거친 후에 알고리즘에 반영되어야 하는 과제가 남아 있다.​ 마지막으로 그와은심로웅 점은 보험사 비즈니스에도 큰 변화가 1어자 심리입니다. 1단 글재주가 줄어 보험료가 대폭 줄어들 것입니다. 역시 자율주행 자동차의 주행 데이터는 보험회사가 아닌, 제조 회사 자신의 기술 회사가 가지고 있다. 이것에 의해, 제조업자 자신의 기술업자가 직접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험 산업에 참가하여,가질 수도 있게 된다. 놀랍게도 구글은 이미 구글 자동차 보험료 비교라는 플랫폼을 개발했다. 그렇기 때문에 보험 회사는 자동차 메이커나 기술 중소기업으로부터 압박을 받게 될 것입니다. 리뷰어 클럽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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