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콜드 마sound대로 (Colde) 갤럭시 버즈 광고 music (가사, 뮤비)
    카테고리 없음 2020. 3. 17. 03:13

    >


    갤럭시 버즈 플러스 홍보 "처음 만 본인은 사운드 리얼리즘" 최근 본인은 갤럭시 버즈 선전인데 나오고 본인은 배경 음악이 네가 너무 좋아서 검색해 봤다.콜드라는 가수의 "감정대로" 음악이 너를 좋아해.20일, 9년도에 발매된 곡 어떻게 이런 뮤직을 삽입하는 의견을 한순간에 몰입하는


    >


    네 말대로 해라. 자신을 가지고 나를 더이상 배려하지 않는 스토리로 https://youtu.be/Rf-ctwR7P-M


    콜도 심리대로 나는 아마 너를 찬양할 수 없을 거야.어째서 이런 내가 바보같다고 전부 스토리를 하고 네가 내는 스토리는 법이 되어 모두 지켜내야만 나는 너의 심리에 살아갈 수 있기 때문에 그대로의해 떠오른 멜로디 너만이 나에게 줄 수 있기 때문에 단지 너를 만나기 전까지 나는 사랑을 믿지 않았다.그대로 핀 꽃이 내 심리에 시들게 할 수 없지만 난 지금 아무것도 할 수 없어.네가 없으면 모두 네 심리대로 해.oh oh 나를 가지고 나를 더이상 배려해 스토리로 내 심리를 뺏어 너에게 딱 맞게 네 심리대로 해 you control me 너는 천천히 나의 심리로 해 you control meonly you can just control me 넌 내 심리대로 해 그렇게 너는 심리적으로 쓰고 쓰는 사치 그래 마치 맡긴 것 같아서 붙여봐 내 사랑의 가치 네가 1을 그만두라고 하면 나는 곧 그만둘거야 나는 모든걸 해결할 수 있어 너의 문제 나는 수학을 싫어해 my baby butidon't care 계산적1 필요없으니깐 우리 관계 다른 남자들이 너의 비위를 맞출때 나는 너를 새로 역시 비유해줄께너의 심리대로 내가 다 그려줄께 hey다 너의 심리대로 해 널 더 배려하게 해 널 위해 마음쓰게 Cone prot on'serner nerner nerny onsery Consery를 잘 챙겨주겠지 네가 내 심리 alonly you can just control me 넌 천천히 내게 다가와서 어느새 날 가졌어 you can control me please control me you control me you control me 넌 천천히 내게 다가와 어느새 날 가졌어


    >


    콜드 감정에서 가사가 당신 너무 좋아요.사랑 앞에 빠지는 고민순간이라도 그당시는 진심이라서 다른음악들 더 많이 들어보고싶어.​​


    >


    감정대로 말해도 다른 노래도 너무 좋아.한동안 콜드 노래에 심취해 있는 것 같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