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번주 개봉 영화(2월12하나(수), 2월13하나(목)): 작은 아씨들, 정직한 후보, 문신을 한 신부님 등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3:55

    #개봉 것 영화 인 주 개봉한 주요 영화 4개를 봤는데 스페인의 거장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의<페인 앤드 글로리>이 가장 좋은 앗움니다. 좋고 싫고를 떠나 많은 관람객들의 반응이 좋았던 영화는 <새벽 래빗>이었고 공포영화로서 <옷장>은 어느 정도 기대를 충족시켜 준 것 같습니다.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은 호불호가 분명한 영화이지만, 스탈리 하나쉬한 액션과 sound 악이 조화를 이룬 좋은 액션물로 저는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이번 주 개봉되는 영화 중에 가장 주목받는 영화는 입니다. 그 밖에 라미란 배우를 내세운 코미디 영화<정직한 후보>, 아카데미 국제의 장편 영화의 후보였던 폴란드 영화<문신을 한 신부>, SEGA사의 블록 버스터 비디오 게임 소닉을 영화화한 어린이, 애니메이션<슈퍼 소닉>이 선 보이고 Simon&Garfunkel의 sound안 되고도 유명한 영화<졸업(The Graduate, 하나 967년)>이 재개봉됩니다. ​ 2월 하나 2개(물)개봉 예정이었어요<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동물>은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한 주간 한 연기됐다 2월 하나 9하나(물)공개 예정입니다. 제92회 아카데미 상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 4부문에서 수상한<기생 벌레>가 하나부 극장에서 재개봉하고 있으며 상영관이 확대할 계획이니 참고 하세요. ​ 2월 하나 2개(물)하나. 작은 아씨들(Little Women, 20하나 9)하나 35분, 모드 관람 가 미국 작가 루이자 메이 올컷(Louisa May Alcott), 원작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하나 9하나 7년 하나 949년 하나 994년 등 여러 차례 영화는 드라마에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영화 배우이자 감독인은 고우이크(Greta Gerwig)이 작품인<레이디 버드(Lady Bird, 20하나 8)>에 이어세번째 장편 영화 연출 작품입니다. 한국 드라마'레이디 버드'의 주연 시알 사나, 로난(Saoirse Ronan)해리 포터 시리즈의 헬미옹느 역으로 유명한 엠마 웟슨(Emma Watson), Midsommar(Midsommar),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플로렌스 휴(Florence Pugh), HBO드라마'Sharp Objects'의 엘리자 스캔 랜(Eliza Scanlen)이 4자매 역으로 출연합니다. 기타<더 킹:헨리 5세>,<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티머시 원숭이 라메 메릴 스트립, 로라 던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올해 아카데미, 영국 아카데미(BAFTA) 의상상 등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


    2. 정직한 후보(HONEST CANDIDATE, 20하나 9), 하나 04분 하나 2세 관람가<김종욱 찾기(20하나 0년)>,<브라더(20하나 7년)>를 연출한 장유정 감독의 세번째 작품입니다. 브라질의 박스 오피스 한위에 올랐던 같은 제목의 20개 4년 브라질 영화을 각색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라 밀란 김무열, 자신의 문희 배우가 출연하고 3선 국회 의원이 선거를 앞둔 생선 떨렸다 날 갑자기 거짓말의 내용을 전혀 하지 않고 쵸쯔 오쟈싱눙코메디ー입니다.


    >


    3. 슈퍼 소닉(Sonic the Hedgedog, 20일 9), 98분, 전체 관람가 세가(SEGA)사의 인기 비디오 게임을 영화화했다. 어린이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실사에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접목시킨 영화입니다. 짐 캐리, 제임스 마스던이 출연했고 벤 슈워츠가 소닉의 목소리 연기로 출연했습니다.


    >


    ​ 2월 하나 31(목)4. 문신을 한 신부(Boze Cialo, Corpus Christi, 20하나 9)하나하나 6분 하나 5세 관람가 아카데미 국제 장편 영화 상에 노미네이트 된 포르투갈 감독 얀 코마사의 작품 임니다니다. 소년원 출신으로 신부가 될 수 없는 20세의 젊은 청년 다니엘이 훔친 사제복에 마을 성당의 주입니다. 신부가 되다, 1어 나쁘지 않아는 드라마입니다. 당신이다.


    >


    5. 졸업(The Graduate, 하나 967)이미 고인이 된 거장 마이클 니콜스(Mike Nichols)감독의 하나 967년 고전을 4K디지털 리메 스토링하요세캉도랑한다. 마이클 니콜스 감독은<마무리 투수(2004년)>,< 남아 있는 자신의 날(하나 993년)>,<헨리의 이 말(하나 99한년)>,<워킹 걸(하나 988년)>,<누가 버지니아·울프를 두려워하라(하나 966년)>등 수많은 작품을 남긴 거장입니다. 하나 968년<졸업>로 아카데미 감독상을 수상했습니다. 더스틴 호프만의 것 주연작으로<내일을 향해서 치라(하나 969년)>의 캐서린 로스가 출연했고 빌 로빈슨 부인(Mrs.Robinson)은 고인이 된 앙도벵크로프토우(Anne Bancroft)가 열연했습니다. Simon & Garfunkel의 영화 sound 락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


    <작은 부인들>, <문신 신부님>, <졸업>을 먼저 보고 <기생충>을 대형 상영관인 롯데시네마 슈퍼플렉스G관에서 볼 생각이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