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오항시날]엠게임, 외도 끝? 모바일게임 '귀혼 소울세이버' 테스트 돌입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0:04

    [한줄 뉴스-한개 월 24하나]엔터 메이트, 소울 오브 히ー로ー즈우오은스토 빨리 사전 예약데 힌 민국 게이야 산업 총수인 넷토마ー불게ー다ー즈과 넥슨이 모바하나게ー다ー 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중견 PC온라인게임다과 모바하나게임다 신예들은 하드코어 장르가 대세로 맥을 못 추고 있다.조이시티, 드래곤플라이, 엠게이다, 한빛소프트 등 하나부 중견업체들은 가상현실(VR)/AR(증강현실)에 이어 최근 암호화폐 등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현재 시장의 중심축인 모바하나게이다.보다 차세대 음식에 관심을 보인 것이다.하나세대 PC온라인 게임이다.사로 최근 VR/AR와 암호화폐 투자에 나선 엠게이다는 오랜만에 신작 게이다. 테스트에 임해, 본업에의 귀환을 예고했습니다.한개 월 24하나'귀혼 서울 세이버'테스트를 시작한 것이다.'귀혼 소울세이버'는 익살스러운 마물(구신 몬스터)과 한판 승부를 펼치는 엠게이의 인기 온라인 게이다. '귀혼'의 IP(지식 재산권)을 활용한 자사 개발 퍼즐 모 바흐나 게이 것이었다 한 그리는 방식의 퍼즐 조작으로 300여종의 마물을 사냥하며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방식이었던 이번 시험은 한개 월 30개까지이다.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Google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이더를 다운로드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한편이 '리버스 D'출격하는데(한개 월 30개)을 발표한 엔터 메이트는 한편의 신작 모의 바하나 RPG'소울 오브 히어로즈'의 사전 예약을 원 스토어에서 시작했습니다.[Test] ヒ·엠·게이다.자체 개발 중인 퍼즐모바하나게이다. '귀혼 서울 세이버'비공개 테스트를 한개 월 24하나부터 30개까지 한 주간 한일 동안 실시합니다.


    >


    [Coming Soon] 비주얼라이트액션디펜스VR(가상현실) 게입니다. 'Throw Anything'을 'STEAM'에 Early Access로 2월 나의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사전 예약]▶ 엔터 메이 투 원 스토어에서 무바 1RPG'소울 오브 히어로즈(Soul of Heroes)'사전 예매를 실시하는 것입니다.[Update&Event-무바 1]▶, 엔씨 소프트'리니지 M'에 '오만의 탑'추가 업데이트와 함께 이를 기념한 행사에 나쁘지 않았다.


    >


    ▶ NHN엔터테인먼트 스퀘어 음악이 주최, 3월 3처음 방문하는 Japan의 가수'하 쟈싱 영토'을 '쿨세ー다ー크에스토'개발 회사 로드 컴 플루 클릭과 후원하는 것입니다겠다고 밝혔다.클레이브몹(대표 김웅은 첫 엘크로니클) 시즌 첫 공식 O.S.T를 유출했습니다.세쉬 소프트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에 신규 퀘스트(메이야 습격:베를르의 여름 축제)와 카드(불꽃 축제 유카타 소녀)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뚱보 시스터즈'크키롱'IP(지적 재산권)기반의 신규 게이이라면 라이센스 사업을 해외 시장으로 확장시키므로 이번 8쵸쯔브토 첫 0쵸쯔카지 홍콩 국제 라이선스 쇼 최 참여 걸렸다고 밝혔다.▶ 싱스타입니다. 다즈 전략 시뮬레이션'해전 최초의 942'에 첫 6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전투'서버 수호전'을 유 오피스로 했습니다.[Update&Event-컴퓨터 게임입니다.&콘솔]▶ 넥슨 온 2월 2첫 넥송아레 스스로 액션 MORPG'크로죠스(CLOSERS)'이용자 300명을 초청한 행사(마지막 쟈싱지 않는 뉴 메타:20최초 8 New Beginning)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엔씨 소프트'블레이드&서울'주 스토리 이벤트(그냥 선물하는 동안)을 초래 2월 7쵸쯔카지 진행하는 것입니다.스마 첫 게이트 메가포트 농구 게이트입니다 '프리 스타쵸쯔'과 '프리 스타쵸쯔 2'의 홍보 모델인'쟈싱인 뮤지션 지수'경리의 캐릭터의 발매를 기념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입니다.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로스트사가'에 신규 코스튬(스노보드)을 유출했습니다. [게이지만 통신 업계 뉴스 ▶ 컴투스 중앙 오메리카, 니카라과에 추진한 '콤토우스그로ー발 IT교실'2호 건설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


    ▶ 넥슨 코리아 231(화)이사회, 주주 총회를 열고 이천 폰 사업 총괄 부사장을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밝혔다.가상현실 기술업체인 'VR테크(VR Tech)'와 공동으로 글로벌 위치기반의 VR 게임을 제공하는 '뉴로게이밍(Neurogaming)'을 설립했다고 밝혔다.카카오 여민수 현 마케팅사업 총괄 부사장과 조수연 현 공동체 브랜드센터장을 새 공동대표로 내정했다고 밝혔다.▶ 게임포프 중국 넷이즈(NetEase)와 무바 1소셜 네트워크 게임(SNG)'마이 프렌즈:Dogs'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