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빅데이터학원_금시 대세는 자율주행자동차! 대한민국IT교육원에서 대구국비지원 과정으로 만과인보세요!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2:38

    >


    안녕하세요. 한국IT교육원입니다. 무브레이크 차, 즉 자율주행차는 수십 년 전만 해도 일반적으로는 먼 미래에 도래할 수 있는 분야였지만 현재는 대부분의 자동차 회사에서, 또 행정적인 차원에서 자동차 부문의 핵심 개발 테마로 꼽히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아직 상용화 단계는 아니지만, 조기에 사용화할 수 있도록 연구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을 가능하게 하는 그 토대가 되는 기술이, 즉시 AI나 빅데이터 개발, 파이썬등과 스토리를 써 넣을 수 있습니다.


    >


    자동차 제조·개발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주도해 하는 것이지만 자율주행 커넥티드 카의 경우 정보와 통신기술 등의 조사가 함께 이뤄져야 한다. 4차 산업의 핵심인 AI도우은키슬의 최전선에서 자율 주행 연줄 크티도우, 카 개발된 슴니다. 평소에 AI가 나쁘지 않아서 빅데이터, 파이썬 등을 배우고 싶고 그 응용에 무관심했던 분이 그 활용대상으로 자율주행자동차를 선택할 수 있고, 자율주행자동차 개발 자체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분도 AI 나쁘지 않고 빅데이터, 파이썬 등의 습득을 통해서 관련분야에 취업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국IT교육원에서는 AI 기술의 응용과 적용, 자율주행차 개발을 희망하는 수강생을 위해 '빅데이터 R기반 AI 활용 자율주행 커넥티드카' 국비과정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본교육과정을통해빅데이터분석이자기응용SW엔지니어링,AI활용응용프로그램개발,컴퓨터비전및영상처리등을배우고실습을통해실무까지확실히수행할수있습니다. 수료하고 자기면 자율주행 ADAS개발자 자신의 전기차인 다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자 등 자율주행 자동차와 관련된 취업 분야는 물론 IoT업체의 HW와 SW개발부, 인공지능(딥러닝)알고리즘 개발, 컴퓨터 비전/영상 처리 개발 등의 진로에서 취업할 수 있습니다.


    >


    자율주행자동차의 경우 확실히 그 기술이 상용화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지원과 발전이 지속되고 기술개발을 통해 상용화가 가능해지면 유지와 개발을 위해 더 많은 인력과 지원이 필요한 분야입니다. 한 직업으로 평생을 살기가 힘들다고 하지만 자율주행자동차 연구 같은 분야는 확실한 미래의 신성장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분야인 만큼 먼 미래까지 염두에 두고 국비모집 과정에 지원하는 수강생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대구에 국비 지원 free교육 센터, 대한민국 IT교육원에서 공급하는 구직자 전액 국비 지원'빅 데이터 R기반 AI활용, 자율 주행 커넥티드 카'과 정은 현재 2020년 1월 301에 개강이 방안됐으며 2020 7월 11까지 5개월간 교육이 진행되는 방안 이프니다니다. 전공자와 경력자를 우대하지만 비전공자도 성실하게 과정을 이수하면 무리없이 따를 수 있습니다.


    >


    한국IT교육원에서는 수강생의 빠르고 정확한 습득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빅데이터 R기반 AI 활용 자율주행 커넥티드 카' 과정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국IT교육원에서 벗어나세요. 감사 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