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해지 PC에선 이렇게 간단해요!!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7:15

    긴 방학 기간의 아들로 1달만 넷플릭스(NETFLIX)을 보이고 달라고 부탁했습니다.그녀와 영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많아서 한번 파용토헤아ー은 자신 못 온다고 생각하지만 학원 갈 때를 제외하고 오랜 시간 혼자 있는 놈이 거기서 거기다 가격이 마음에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꼭 301동안 무료가 진행 중이더라고요. 무료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니까 즉석회원가입을 해서 선심쓰도록 즐거운 시간 보내!! 해줬어요.


    >


    아들만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은 아닙니다. 저도 그동안 즐거웠습니다.~모두가 인생 드라마라고 말하는 동백꽃 필 무렵을 즐겁게 보고 있는 중입니다> 몇 번을 봐도 재미있고 볼 때마다 새로운 인셉션도 봤습니다.​


    >


    >


    여행을 가고 싶지만 시간도, 귀취도 시원치 않아 눈으로도 기분을 내고 싶어 제주의 푸른 바다와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효리의 민박집도 재검토하고 있습니다.​


    >


    >


    ​ 무료 이용 3개 앞 공지비째 하나 이 온다고 하더니 정예기 왔습니다.문자메시지에도 오고 메일에도 와있었습니다. 30하나 무료 이용을 하면서 다소움월 결제를 위해서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놓아 시기를 놓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면 마지막, 본인기 하루 전에 알람을 받게 캘린더 앱에 기록 했지만 NETFLIX가 좀 더 빨리 가르치고 주는군요.여기에서 취소하면 지금까지의 요금이 청구되는 일도 없고, 이용도 할 수 없게 되는 거죠.​


    >


    >


    하지만 아들의 방학이 아직 한달밖에 남지 않았어요.치열교정 중이라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아파서 불편함을 잊기 위해서는 지루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하죠.그렇다고 온 존 하나 게임의지만 시킬 수 없겐데 벌써 1달만 보기로 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넷플릭스의 해약 비결을 알아볼 때가 된 것입니다. 결제는 단 한번이면 충분합니다.​


    >


    >


    넷플릭스 해지는 핸드폰 앱에서 불가능합니다. PC버전으로만 가능했네요.나는 하루의 대부분을 노트북을 붙이고 작업해서 노트북을 켰어요.먼저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파란 상자를 클릭하여 계정이 이과인 센터에 들어갑니다.​


    >


    >


    >


    ​의 계정에 들어갈 경우, 멤버십&결제 정보의 밑에 있는 박스를 클릭해야 하며 고객 센터에 들어갈 경우에는 5개의 메뉴 중 가장 오른쪽에 있는 자세의 링크에서 멤버십 해약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최근 해지해도 결제된 금액이 끝나는 본인은 날까지 영화 본인 드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2월 28일까지 NETFLIX시청이 가능합니다.예를 들어 바로 취소가 될까봐 알아보려고 했습니다만, 더 이상 신경쓸 필요 없이 바로 해 버리면 됩니다.​


    >


    >


    넷플릭스 해지 방법은 정말 간단하네요.로그인 - 계정 - 고객센터 - 빠른 링크 - 멤버십 해지로 간단히 종료.바다 방법을 꼭 숨겨둔 곳도 가끔 있는데 너무 예쁘고 좋네요~ 지금 한달 남았어요. 나도 1개월간 그동안 못 본 드라마'11층 봐야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