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숑 견해 백내장 수술 / 안과정밀검사 / 합병증치료 / 입원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1:44

    소견의 백내장은 흔히 진단되는 안과 질환 중 하나입니다.레이 동물 의료 센터에서는 안과 전문 수의사가 안과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세극 등현 미경을 통한 정확한 진단부터 백내장 등 고난도의 안과 수술과 24가끔 수의사의 그와은챠루하에 입원 관리가 가능합니다.


    백내장에 대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오항시은 6세 비전 프리제 하루의 수술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어느날 갑자기 한쪽 눈을 잘 뜨지 못하는 증상으로 집 근처 병원에 응급 내원하여 녹내장과 백내장을 동시에 진단하신 환자라고 합니다.보호자들이 안과 정밀 검사 때문에 왕복 4태 테러의 거리를 감눅와 저희 병원에 내원하고 주쇼쯔움니다.본원의 검사 결과 하루는 왼쪽 눈의 급속히 진행된 백내장이 확인되었지만, 녹내장의 경우 이미 안압약을 점안하고 있어 정확하게 판단이 어려운 상태였습니다. 내원 당시 왼쪽 눈의 안압이 매우 새벽에 유지되었기 때문에 보호자 분은 일단 안압약을 중지하시고, 정확하게 녹내장인지 확인을 원하셨습니다.​ 한일은 집이 멀기 때문에 다니던 병원의 주치의 선생님과의 제휴를 통해서 안압 약을 끊은 후 지속적으로 안압 체크를 하고 안압 약을 끊은 담에 1개월까지 안압이 훨씬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녹내장이 없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일반적으로 백내장과 녹내장이 모두 발병한 눈은 백내장 수술을 통한 시력회복을 시도하기 어렵습니다. 어느 날 녹내장이 아니라는 진단을 받고 보호자분께 백내장 수술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특히 하루의 경우는 백내장이 1~2주 만에 빨리 급성으로 진행되며 백내장의 합병증인 포도막염과 수정체 아가 묘은크이 발생한 상태에서 적절한 안약을 사전에 처치한 후 수술에 들어가고 매장 되었습니다.


    >


    백내장에 의한 합병증(포도막염)으로 충혈이 계속되고 있었습니다.


    >


    수술 전 세극 등 현미경 검사 사진에서 수정체가 정위치에 없는 아가면 구상입니다. 하루는 백내장이 이미 많이 진행된, 수정체 아낙이나 명크, 포도막염 등이 병발해서 다른 아이들보다 수술 성공률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 요인을 이미 안고 있었는데! 다행히 성공적으로 수술을 마치고 지금은 좋은 시력으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 너무 분리 불안이 심해서 다른 병원에서는 입원이 어려운 어린 아이라고 들우쇼쯔동 것이고, 어머니는 걱정을 많이 했는데 레이 동물 의료 센터에서는 곧 적응을 하고 어린 아이 교망죠무~보다는 듯이 선생님들에게 깨끗함을 한껏 받아 1쥬쵸쯔강그뎀 자신 잘 보내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


    고마운 어린이 파출소 하루 :) 눈도 시커。게 예뻐졌네요.


    >


    하루를 너무 좋아했던 안과진료실....!! 집중입원치료 후에는 당원을 자주 방문하시려면 멀리 거주하던 병원에서의 환자검사자료, 나중에 발생할 수 있는 응급상황 및 관리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드렸습니다.korea의 비누방울 프리제는 유전적인 의문으로 어린이 본인이 쉽게 백내장이 발생하여 진행이 매우 빠른 편입니다.1~2주 후에 갑자기 눈이 하얗게 변해서 내원하는 경우가 많아 8세 이전의 어린 나이에 발병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프니다니다.비전 보호자 분들은 5세 앞으로는 반드시 안과 정밀 검진을 정기적으로 부탁 드립니다.!! 내동물의료센터에서는 다니던 병원과의 연계를 통해 환자를 케어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아기의 눈 상태에 대해 정밀검진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