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침마당’ 김철민 “친형은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2:56

    26일 방송된 '조정'은 도전의 꿈의 무대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개그맨 출신 가수 김철민이 출연했다.



    김철민은 "공채 개그맨이지만 카메라 울렁증에서 25년간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다. 유밍 선과 대학로에서 20년 이상의 거리 공연을 하고 있다. 대학로의 나쁘지 않은 것으로 유명하다고 말했다.




    >


    KBS "오전광장" 방송 캡처




    이어 "나의 친형은 기위테이션 가수인 나신훈씨다. 30년을 당싱훙아로ー 사는 간 암으로 숨졌다. 돌아가시기 전에 "철민, 과인"은 꿈을 이루지 못했다. 평생 가짜로 살았는데, 당신은 가짜로 살지 말하고 가수 김철민으로 살라고 말했다. 형의 그 이야기를 잊을 수 없다. 특히 명절이 되면 더 소견와인고의 가슴도 아파온다. 형의 이름은 "나 신흥"이 아니라 "김갑순"이었다.형을 소견하며 무대를 십일층 하겠다고 말했다.



    KBS첫'조정'은 월~금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허정무 전 조. 조, 오토 바이사에 8차례 성형 수술 이제는 효자가 된다""낮 마당"미치코"하나 본에서 오고 대빈민국의 남자와 결혼...저고리)3명"낮 마당'하 춘 중화학"추석에 하면 토란국이라는 종합 영양 세트이다"낮 마당'최주 주본"마당 놀이 동파 공연 중.관객들 많다""낮 마당"가수(춘 중화학,"영암 아리랑"의 열창...나이는?'낮 마당' 진 시몬, 보 보약 같은 friend','아나나 '의 열창...이 식 용식"나의 스타 하나""낮 마당""정자와 가출한 아지메들"추석 날에 포장하고 나온 이야기는?"낮 마당"이 김 정민, 김 재 재원 아나운서에게 추석 인사"토요 가명 추석(추석=음력 8월 15일)""낮 마당"이 호소프"아내와 명절에 분쟁 없는 이유는...""낮 마당""옥!""며느리 집은 많이 탈출하고 백조에 오면 동굴도 가""낮 마당""장미 마당""추석에 며느리들 빨리 집에 보내""기타리스트"대니, 성호, 대부호 게임국인 친부모를 찾으려고 노력한 과거.'낮 마당'에 출연하는 것도 '낮 마당'동전 범 연 60의 불만 토로"아이 독립시킬 이야기 아야 한다"'낮 마당'장미꽃"아들 전화 오지 않으면 토라졌을 때 늙은 "생각낮낮마당'정チョン "원주 "남자는 나이가 들면 말이 많아져" 낮뜰" 송혜 "추석에 전 '원주와 다같이 공연'...권진영, 결혼해서 건강한 식연습은 나빠진 '낮마당' 김 "도균 "운명의 상대를 만나면 결혼한다" "낮마당" 개그맨 이정수, 전업주부 겸 작가로 활동" 결혼 추천 "낮마당" 가수 정재원 "방송 출연 후 알아보는 사람이 늘어"[원본 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